The 짝퉁 Diaries
The 짝퉁 Diaries
Blog Article
귀금속은 크기도 작고 의류, 신발, 가방 등처럼 크게 눈에 띄는 품목이 아니여서 그런지 주얼리 브랜드들은 일부 브랜드를 제외한다면 인지도나 영향력 면에서는 명품 패션 브랜드보다 뒤쳐지는 경우가 많다. 거기다 명품 주얼리는 모조품도 상당히 많은데, 동네 금방만 가보더라도 까르띠에, 반클리프 아펠, 티파니앤코, 불가리, 다미아니, 부쉐론 등의 유명 브랜드 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제작해서 대놓고 팔고 있는걸 볼 수 있고, 의외로 가방, 신발, 의류는 진품을 쓰는 소비자도 귀금속 제품은 금방에서 모조품을 구입하는 경우가 꽤 흔하다.
이 브랜드는 다채로운 카테고리에 걸쳐 제품을 출시하며, 특히 가방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레플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물론 이에 따른 책임도 개인에게 있다는 인식도 전제되어 있어서 명품을 구매하고서 돈이 모이지 않는다고 할 경우엔 좋은 시선을 받지 못한다.
특히 일본 현지 백화점에서는 명품 부티크들을 특선 부티크나 해외 브랜드라는 뜻의 인터내셔널 부티크로 부른다.
그러나 프리미엄 브랜드를 넘어서 장인정신과 고유의 헤리티지가 강한 부가티, 롤스로이스, 벤틀리, 맥라렌, 람보르기니, 페라리,포르쉐와 같은, 역사가 깊은 초고가의 차량들을 생산하는 럭셔리 카 브랜드들이 진짜 명품 브랜드라고 생각하는 의견이 많다.
물론 금으로 제작하는 제품이다 보니 모조품이라도 수백만원대를 넘는 경우가 대다수다.
그래서 유럽 외 지역의 기업이면서도 영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라틴어로 된 이름을 짓거나 연고도 없는 유럽 산천을 운운하고, 심지어 유럽 현지에 공장을 지어서라도 유럽의 이미지에 편승하려는 행태가 흔하다. 그리고 어느 정도 효과가 있는 편이다.
이러한 통계들이 브랜드 파워 순위에 반영되는 만큼, 각 브랜드는 자사의 재무 성과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명품옷 스캔들로 디자이너가 청문회에 출석하게 된 이후 백화점 명품관은 인지도를 넓혔지만 세간에서는 비꼬는 말로도 잘 사용되었다.
그 중에서 몇몇 브랜드는 기존의 명품 브랜드와는 다른 독특한 스토리와 가치관을 가지고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현대 소비자들은 이제 명품의 그 이상의 가치를 찾고 있으며, 이에 대한 브랜드의 반응은 중장기적으로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sa급
자존감이 높은 사람들도 명품을 구매하는 경우가 많지만, 경제력이 부족한데도 무리하게 구매하는 경우는 드물다.
그래서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나 고급스러운 첫인상이 중요시되는 직업 종사자들 중 명품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많다. 실제로 유명인사들의 패션, 건물, 가구의 브랜드와 가격은 주요 기삿거리와 가십으로 회자된다. Report this page